교환 및 환불 정책
1. 택배사 정보 안내
- 소프트몰은 "우체국 택배"로 고객님의 제품을 배송해 드립니다.」
2. 배송정책
- 회원 고객의 모든 주문 (제품 및 마일리지 제품) 및 비회원 고객의 5만원 이상 주문에 한해 무료 배송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 (할인 혜택이 적용된 할인가 기준으로 함)
3. 배송시간
- 주문 처리 시간 : 주문 접수 후 대부분 익일 출고됩니다. (공휴일 제외, 금~일 접수건은 월요일 순차 처리)
- 모든 주문 내역이 처리되기까지 영업일 기준 약 1~3일 정도가 소요될 수 있습니다.
4. 배송조회
- 주문/배송 상태 조회를 원하실 경우, 배송확인 이메일에 제공된 송장번호로 진행 상태를 확인하시거나 홈페이지 “주문/배송 조회” 메뉴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, 소프트몰 공식 온라인 몰 고객센터 (월~금 9:30~17:30) 로 연락 하시거나 1:1 온라인 문의를 통해 문의 하시면 답변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.
5. 반품 및 교환 절차
- 반품 및 교환을 원하는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 하시어, 반품 및 교환 접수하시면 로젠 택배 기사님이 고객님의 제품을 픽업하러 방문하겠습니다 (우체국 택배 기사님께서 픽업 날짜, 시간 및 장소 확인을 위해 고객님께 연락 드릴 예정입니다).
- 단순 변심에 의한 반품은 환불 계좌로 반품비를 입금해 주시기 바랍니다. 입금확인 후 환불 처리가 진행 됩니다.
6. 반품비 정책
- 회원과 비회원의 단순 변심 또는 취소로 반송을 할 경우에는 반품비 2,500원 (도서 산간 지역 5,000원)을 고객이 부담하셔야 하며, 지정된 계좌 (기업은행) 로 입금해 주셔야 합니다.
- 회원/비회원, 주문 취소 후 금액에 따라 배송비 및 반품비를 모두 지불해야 할 수 있으니, 자세한 내용은 하기 테이블 참고 부탁 드립니다.
7. 반품 및 교환 기간
- 반품 및 교환은 결제완료 후 15일 이내에만 가능합니다.
- 단, 제공받은 상품이 주문제품의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 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경우는 3개월 이내에 가능합니다.
8. 반품 및 교환이 불가한 경우
- 단순 변심으로 인한 반품 또는 교환 요청이 결제완료 후 15일이 경과한 경우
- 상품이 훼손되거나 포장개봉 또는 제품의 사용으로 상품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
- 제품 인도 시에 포함되어 있던 사은품이나 샘플이 누락된 경우
- 시간이 경과되어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가치가 상실된 경우 (예: 한정판매 제품, 제품 사용기한의 경과 등)
- 특별한 할인 혜택이 적용된 제품의 경우
9. 교환 안내
- 교환 및 일부 품목의 교환은 전체 반품 후 재주문 하셔야 합니다. 단순 변심에 의한 동일 제품의 옵션 (색상 등) 교환 이더라도 전체 반품 후 재주문 부탁 드립니다.
10. 환불 기간
- 반품 상품이 판매자에게 도착하고 반품사유와 반품비가 확인되면 주문하신 결제 수단에 따라 환불이 진행됩니다.
- 처리 기간은 최대 2주 가량 소요될 수 있으며, 신용카드의 경우는 카드사 또는 고객님의 결제일에 따라 처리일정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.
11. 주문/배송 불편 신고
- 주문하신 제품이 누락되었거나 하자 및 파손 등이 있을 경우, 1:1 온라인 문의를 통해 문의하시거나, 소프트몰 공식 온라인 몰 고객센터 (월~금 9:30~17:30) 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.
- 보다 신속한 도움을 위해 주문번호를 함께 알려주시기 바랍니다. 고객님의 불편사항을 해소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.
12. 기타
- 소프트몰 공식 온라인 몰 (www.mml.kr) 에서 구매하신 고객님께서는 택배로 제품을 반송하실 수 있습니다.
- 반품 하실 때에는 구입 시 제공된 샘플 및 사은품을 반드시 제품과 함께 반송해 주십시오.
- 위의 반품 및 교환에 대한 사항은 관련 법령이 판매자가 제시한 조건보다 우선합니다.
부칙 시행일 등
- 이 약관은 2016년 07월 15일부터 시행합니다.
- 이 약관은 전자상거래(인터넷사이버몰) 표준약관 제10023호(2014. 9. 19. 개정)를 준수합니다.